์ธ๋ฆฌ์ผ์์ ์ฌ์ฉํ๋ R์ฑ๋๊ณผ G์ฑ๋์ ์ฌ์ฉํ์ฌ B์ฑ๋์ ๋ณต๊ตฌํ๋ ์ฝ๋. ์ด๋ ๊ฒ ํ๋ฉด DXT5๋ BC7์์ ๋
ธ๋ฉ๋งต ๋์ฅ์ ํ๋์ ํ
์ค์ฒ๋ก ์ฌ์ฉํ ์ ์๋ค.
float4 UnpackNormalMap( float4 TextureSample )
{
float2 NormalXY = TextureSample.rg;
NormalXY = NormalXY * float2(2.0f,2.0f) - float2(1.0f,1.0f);
float NormalZ = sqrt( saturate( 1.0f - dot( NormalXY, NormalXY ) ) );
return float4( NormalXY.xy, NormalZ, 1.0f );
}
์ ์ฝ๋์ ๋์ผํ๊ฒ ๋
ธ๋๋ฅผ ๊ตฌ์ฑํด๋ณด์๋ค.
0